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맛집]구성역-구성수타짬뽕

 코자맘은 용인으로 이사온지 얼마 안되어 맛집을 찾고 있는 중이었는데...
수타라는 말이 들어가면 왜 그런지 신뢰가 가고 맛이 있어 보여 들어가 본 구성수타짬뽕!

구성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밥도 하기 싫은데 외식이나 할까 생각하다가
유리창으로 수타하는 모습이 보이면서 꽤 맛있을것 같아  들어갔다.



메뉴판
가격은 그닥 싸지 않다~

 신장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깔끔하다.
홀 내부 사진을 찍으려니 우리 딸이 챙피하다고 하여 생략했다.

코자맘도 약간 좀...

코자맘은 짜장면은 좋아하지만 짬뽕은....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간판이 구성 수타짬뽕이라
짬봉하나 옛날짜장 하나를 시켰다. ^^

중국집은 탕수육이 맛있어야 그집이 맛있는 집이라고 판단하는 코자맘인데
딸과 둘이 와서 탕수육 시키기에는 부담이 되어  가족이 모두 함께 올때 먹기로 했다~^^

난 짜장, 우리 딸은 짬뽕을 먹었다~

옛날 짜장이라서 그런지 큼지막한 감자가 들어 있다~

 수타짜장면이라  면발이 굵고 맛이 좋았다~

내가 많이 배가 고팠었나~
  맛은 있는데 양이 ...
남은 양념에  밥 한공기 있으면 비벼 먹고 싶당~

짬봉은 해산물로 완전 푸짐하다~


해산물이 신선하고 무엇보다 짬뽕 국물이 맵지 않고 짜지 않아서 좋았다~
그런데 왜 이리 미더덕이 많은거야~-_ㅠ

 나와 우리 딸은 미더덕을 안 좋아한다~-_-


해산물 킬러 신랑이 같이 왔으면 남기고 않고 싹싹 비울텐데....

해산물 좋아하는 신랑이 생각난다..ㅎㅎ


일단 오늘 먹은 짜장과 짬뽕은 모두 합격이다~^^

다음에 식구들이 모두와서 내가 좋아하는 탕수육과 쟁반짜장 먹으면서
자주 들릴곳인지 판단해야 겠다~^^

위치는 연원마을 앞에 있어요. 한국전력기술과 아주 가까이 있어
 점심에는 꽤 붐비는 곳이랍니다.

구성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걸어서 5~7분 정도 되는 거리에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