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맛집]수내역-크레이지떡

안녕하세요~ 호미부부에요^^
오늘은 출출할때면 가장 생각나는 짜장면! 그 짜장면을 떡볶이로 즐기는 퓨전떡볶이 짜장떡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짜장소스의 깊고 진한 맛으로 가장 흔하지만 가장 완벽한 맛을 자아냈답니다^^
떡볶이 뿐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가득했고, 특히 디저트로 먹은 커피빙수가 참 맛있었어요~~



수내역 2번출구에서 2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즉석떡볶이전문점! 크레이지떡 분당수내역점..

2층에 위치한 분당맛집 크레이지떡볶이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밝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길수 있는 창가쪽 좌석..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일러스트가 재미있게 그려진 환한 매장..
깨끗한 옷을 입었다면 앞치마는 필수!
매장 벽에 걸려있는 떡볶이 메뉴를 보다가 확~ 꽂혀버린 짜장떡!

얼음과 커피를 마구마구 섞어 커피맛이 나는 커피빙수를 시원하게 즐겼답니다^^
더위와 매운맛을 한방에 날려버리는 떡볶이와 찰떡궁합 커피빙수!
은은한 커피향과 함께 일반 팥빙수보다 칼칼하고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디저트로 빙수와 커피를 함께 즐기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켜줘서 좋았어요~ㅎㅎ

고객주문서..
치즈날치알볶음밥은 런치타임서비스~ㅋㅋ

명함도 한장~
짜장과 떡볶이의 환상적인 만남! 가장 흔하지만 가장 완벽한 맛이었고, 평생토록 먹어도 질리지 않을것 같아요^^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훌륭한 맛, 푸짐한 양, 착한 가격,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수내역 맛집 크레이지떡!
오늘은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산뜻하고 밝은 분위기의 크레이지떡에서 떡볶이와 빙수를 즐기는 건 어떨까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