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맛집]이매역-아리아나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ㅎㅎ
요즘 파스타가 왜이리도 땡기던지 ~~ 제가 그래서 다녀온 맛집 중
파스타가 맛있어 계속 생각나는 성남아트센터 맛집 아리안나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이매역 맛집 아리안나는 성남아트센터쪽에 자리를
잡고있어 공연이나 전시회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각종 문화생활도
즐기시며 많이 이용하시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



요즘 미술전시회가 한창 열리고 있었나봐요 ~~
구경도 할겸 겸사겸사 성남아트센터 맛집 아리안나에 다녀왔는데
매장도 생각보다 넓었고 들어가보니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게
분위기가 넘넘 좋아보이더군요 ㅎㅎ 매장 곳곳에는 미술작품으로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해주고 ~ 매장 한쪽에는 룸으로 된 곳도 있어
모임장소로 이용하기에도 좋아보이더라구요 ~!
저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이는 안쪽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메뉴를 살펴봤는데요 ^^

이매역 맛집 아리안나의 메뉴판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샐러드부터 시작해서 파스타와 리조또, 화덕피자, 와인 등이
준비되어 있었고 세트메뉴도 생각보다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가장 눈에 띄었던건 바로 음식들의 이름들이었는데요 ㅎㅎ
특히나 파스타와 피자의 이름들이 돋보이더라구요 ~~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이름에서부터 차별화를 두려고 했던거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 제가 성남아트센터 맛집 아리안나에서
먹고온 음식은 아리안나 코드 샐러드와 맛있는 침묵 파스타였어요~
지금 다시 이름들을 봐도 재미있네요 ^^

음식을 주문하니 먼저 식전빵과 알록달록 이쁜
피클들이 나오고 친구와 인테리어도 둘러보고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있을때 샐러드가 먼저 나오더라구요 ~ 우와 ㅎㅎ
저희가 시킨건 아리안나 코드 샐러드였는데 이매역 맛집
아리안나에 오신 분들이 주문 많이해서 드시는 샐러드라고
추천해주셨거든요 ~ 진짜 퀄리티 대박!! 샐러드가 이렇게 고급스럽게도
나올 수 있구나 생각이 들었구요. 그릴에 구운 국내산 등심으로 맛을 낸
샐러드라 하더니 고기와 야채의 궁합이 넘넘 잘 맞더라구요 ^^

이건 저희가 아리안나 코드와 함께 주문한 맛있는 침묵
크림소스 파스타였는데요. 아리안나의 메뉴들에는 각각의 어울리는 이름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메뉴판을 보면 정말 재미있거든요 ㅎㅎ 생긴것도 정말 독특했던
성남아트센터 맛집 아리안나의 맛있는 침묵 파스타! 과연 맛은 어떨런지 돌돌 말아
한입 크게 먹어봤는데 고소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고 너무 맛있어서 먹다보니
저절로 침묵이 이어지더라구요 ㅋㅋㅋ 쫄깃한 버섯도 많이 들어가 있었고
콩도우의 빵도 바삭하면서 씹는맛도 좋아 파스타와 먹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레스토랑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맛도 완전 좋았던 이매역 맛집 아리안나!
파스타 좋아하시면 전시회 구경가시면서 한번 다녀오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