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블랙박스 설치비용 으로 다양한 서비스까지!

#
가정의달 무사히 가정을 지키시며
보내고 계신가요 ?ㅎ 정말 쉽지 않네요ㅜ
어버이날 기념으로 처갓집 방문했다가
지난달에 결혼기념일에 아내에게 해준
선물로 칭찬 엄청 받았네요~
아내가 부모님께 자랑을 많이 해둔건지..
지난 일인데도 또 한번 칭찬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하길 잘했다고 생각되네요.
지난달 결혼기념일에 아내 몰래
큰 선물을 준비했었거든요 ~
아내는 항상 기념일에 소소하게라도 준비하는 편인데,
저는 좀 용돈이나 쇼핑가서 바로 사주는편이라
따로 챙기진 않았는데- 이번에는 미리 준비를 했어요.
아내를 위한 저희집 세컨카를 구매했답니다!!
정말 큰 선물 아닌가요 ? ㅎ 큰맘 먹은거랍니다 ~
집에 아이들이 둘이나 되는데,
아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기 힘들어 했거든요.
아내가 운전을 곧잘 하는 편이라
제 차를 가끔 빌려주긴 하지만
제가 멀리서 회사를 다니는거라
평일엔 차를 두고 출근을 할수가 없거든요~
아내가 세컨카 이야기를 하긴했었는데,
아무래도 관리비도 부담이고 해서 꺼내다가 말더라구요.
평소에 늦게 퇴근해서 나름 서둘러 퇴근해도
9시, 10시가 넘어버려서 아이들과 시간도 잘 못보내는데
엄마랑 이라도 기동력있게 이곳저곳 다니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큰맘 먹고 차 한데 뽑았네요~
차를 구매하고서 필요한걸 미리 설치해둬야지
고민하는중에 가장 먼저 생각한게
바로 블랙박스 설치였어요 ~
이차는 더욱이 아내와 아이들이 전용으로 쓸거니까
제가 자주 신경쓰지 못하더라도, 관리가 쉽고
믿을 수 있는 블랙박스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나름 시간을 들여서 엄청 알아봤네요 ~
차량용 제품들은 결국
얼마나 기능이 좋은걸 사느냐 보다
얼마나 관리를 잘하느냐가 가장 중요한거 같더라구요.
요즘이야 다들 기능은 다 고급으로 나오기 때문에
결국 자주 체크하고 관리해야하는데~
오히려 그 관리 부분이 문제잖아요.
제차야 제가 수시로 수리하고 체크하면서 보면되지만
아내차는 아내가 아이들 케어하면서
그런것 까지 신경쓰고 관리하면서 다니기엔
무리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왕이면 관리서비스가 잘되는 블랙박스를 찾아봤어요.
찾아보니, 블랙박스도 렌탈서비스가 있네요?
블랙박스 기계를 대여해주는 부분이 메인이긴 한데,
완전 구매가 아닌 대여의 개념이다 보니
그 기계에 대한 관리가 회사차원에서 꾸준히
진행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블랙박스는 사버리고 나면, 제 소유가 되고
그다음부터의 책임은 제가 져야 하는게 대부분일텐데
물론 무상, 유상 보증서비스가 있지만,
제한된 기간이고 고객이 스스로 체크해야 하는 거잖아요.
차눈 블랙박스 렌탈 서비스의 경우에는
블랙박스 설치비용 부터 무료에 다가
직접 대리점에 찾아가서 서비스를 받을 필요도 없이
제 차가 있는 곳으로 출장오셔서
설치를 해주시더라구요~
아내가 아이들 때문에 혼자서 차를 몰고
찾아가려고 시간내기가 쉽지 않을텐데,
미리 예약하면 지정된 장소로 와서
출장장착부터 해준다니
아내가 직접 신청해서 원할때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따로 블랙박스 설치비용 이 발생하는것도 아니니까
설치부터 부담없이 편하게 받으면 되겠더라구요!
차눈에서 제공하는 블랙박스 서비스 옵션들이
다양하게 많던데, 그중에서도 저의 모든 고민을
해결 해줄 수 있는 서비스 옵션이 바로
슈퍼 프리미엄 블랙박스 렌탈 서비스였어요!
이 상품은 간단히 이야기 하면
블랙박스 렌탈 + 관리 서비스
+ 차량용 미니 공기청정기를 같이 빌려주고 있고,
게다가 스팀 출장세차 서비스까지 포함되어있더라구요~
블랙박스 설치하고 나면, 공기청정기도 알아보고
나중에 내가 주기적으로 세차도 해줘야 겠구나..
생각하고 있었든데 이 모든것이 패키지로 되어있으니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더라구요 !
특히나, 차량용 미니 공기청정기는
아이들이 타는 차량이다 보니 더더욱
따로 알아보려고 했던 거였거든요 ~
둘째가 기관지가 안좋아서 미세먼지 심할때는
외출도 최대한 자제하고 있는데..
차로 이동할때만은 아내가 그런걱정 안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좀 비용이 들더라도 따로 알아봐야지 했는데~
어찌 이런 제 마음을 차눈 블랙박스에서 귀신같이 알고
이런 기특한 슈퍼프리미엄 상품이 생겼을까요~
최신형 블랙박스를 빌려서 쓰면서
메모리 카드를 교체해야할때마다 무제한으로
교체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블랙박스의 부품이 고장났을때에도 수리받을때
무제한으로 대체품을 제공받을 수 있더라구요.
기존에 구매하여 사용한 블랙박스의 경우,
AS를 받으러 갈때마다 수리비용에다가 부품교환으로
추가 비용이 발생해서 괜히 거금들여서
좋은 블랙박스를 산건가 후회될때가 많았거든요.
블랙박스가 고장없이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는게
가장 좋은거겠지만, 혹시나 고장이 나더라도
부품이나 수리비용이 항상 생기니까
잔고장 정도는 그냥 넘어가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블랙박스는 정말,
이런 잔고장을 방치하면 안되는게-
결국 언제인지 모를 사고를 이 블랙박스가 놓치지 않고
녹화를 해야하는건데, 그런 중요한 시점에
잔고장 때문에 블랙박스가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는다면
이제까지 계속 차에 설치 해놓은 의미가 없어지니까요.
사고가 언제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항상 블랙박스는 최상의 상태로 유지되어있어야
의미가 있는것 같아요.
작은 고장에도 수리비용이 들게 되면
저도 그렇지만 제 아내도 수리하러 잘 안갈것 같더라구요.
이런 추가적인 비용 걱정없이 수리를 받을 수 있으니까
차눈 렌탈 블랙박스 서비스가 관리가 잘뒬 수 밖에
없겠다는 납득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선택한 프리미엄 서비스에
함께 제공되는 공기청정기의 필터도
총 6개가 추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공기청정기 또한 최상의 상태로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냥 구색맞추기용으로 요즘 이슈가 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옵션을 넣어서 판매하려고만
한게 아니라 제대로 만들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공기청정기도 사서 쓰는게 문제가 아니라
제때 필터도 교환해서 사용할때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유지하는게 중요하니까요.
그런부분까지 꼼꼼하게 옵션에 추가 되어있어서
더 믿을 수 있었던거 같네요.
그리고 저 또한 마음에 들었지만,
아내가 특히나 좋아했던 서비스는
바로 출장세차 서비스 입니다 !
이제 세차도 출장으로 받는 시대가 왔군요.
이 서비스만 따로 제공된다면 저도 받고 싶더라구요..
저도 블랙박스 교환할때 되면, 꼭 차눈 렌탈서비스로
바꿀 텐데.. 아직은 몇년전 산
블랙박스가 너무 멀쩡하네요;
출장 세차서비스는 렌탈기간동안
한달에 한번꼴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포함되어있어요
처음에는 출장으로 세차를 어떻게 해준다는 말이지?
싶었는데~
물을 많이 사용하는 세차서비스가 아닌,
스팀으로 티테일하게 진행되는 세차서비스여서
장소에 구애없이 깔끔하게 할 수 있어서
출장서비스로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
스팀세차를 해주시는 전문가 분이 오셔서 하는거라서
믿고 맏길 수 있으니 정말 편할것 같아요.
이 세차 서비스가 없었다면..
아마 제가 수시로 셀프세차장에 가서
아내대신 세차를 해야 했겠죠 ?
저의 수고로움을 확실하게 덜어준거라
정말 만족하는 서비스중에 하나예요 ~
한달에 한번이면,
제가 만약 셀프세차를 해주는것 보다도
더 자주 해주는 꼴이 될테니.. ;
블랙박스 관리 잘 받으려고 신청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차량 자체의 외관까지고 깨끗하게 관리받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차눈 블랙박스 서비스는 그냥 차 악세사리로의
블랙박스로 생각한다는 것 보다, 차의 일부이자
차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전반적으로 생각해서
서비스를 구성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처음에는 블랙박스를 대여해주는 서비스 자체가
좀 생소하고 낯설기도 했는데,
자세히 알아보면서 여러 서비스들이 포함되어있는걸
알게되니까, 그 어떤 제품보다도
블랙박스 렌탈서비스가 더 대중화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공기청정기나, 정수기와 같이
깊게 생각하지 않아도 관리가 필요한 제품군들의 경우
일찍이 렌탈서비스를 통해서, 제품을 이용하는것과
관리 받는 서비스를 같이 제공받아왔잖아요.
차량에서도 블랙박스는 이제는 필수 제품이될정도로
필요성은 두말할 필요가 없는 악세사리가 되었고
블랙박스가 있어서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
적재적소에 그 블랙박스가 잘 작동되어야 하는거잖아요.
제 주위에도 그렇고, 사고난 사람들 이야기 듣다보면
블랙박스가 없지 않았을텐데도
정작 사고난 시점에는 녹화가 안되거나 전원이
불량이여서 사고상황 자체에 대해서
불리하게 작용되는 경우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항상 확인하고 체크하는 제품이 아니다보니
사고가 나기전에는 사실 블랙박스가 제대로
작동이 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경우가 잘 없으니까
정말 필요할때 놓치는 경우가 정말 많은것 같아요.
실제로 한국소비자연맹에서 조사한 결과로
블랙박스의 품질이나 사후관리의 피해가
80% 가까이가 되어서 불편함을 이야기 해서
실제 블랙박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블랙박스 제품 자체에 대한 불만이 크다고 하더라구요.
결국 문제는 '관리서비스' 일텐데,
이런 서비스는 렌탈 서비스로 해결이 되는 부분이니
차눈에서 처음 시작한 렌탈서비스가
탁월했다고 봅니다!
차눈 브랜드는 국내에서 최초로 렌탈서비스를 시작했고
2019년 한국 소비사 선호도에서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하더라구요 ~
차눈으로 처음 블랙박스 렌탈서비스를 알아보기
시작하긴 했지만, 렌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알아보니 몇군데 있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가장 먼저 시작했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후 성장했을 거라는 믿음과
다른 렌탈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서비스 옵션으로
결국엔 차눈 렌탈서비스를 이용하게 되겠더라구요~
항상 아이들을 위해 희생하고 있는 아내가
조금이라도 편했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한 차의
필요한 차량용 블랙박스를 알아보기 시작하다가
결국엔 제가 나중에라도 신경써서 챙겨줘야 하는
공기청정기나 세차와 같은 부분을
같이 해결하게 되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
아내도 제가 챙겨주는 것 보다,
엄체에서 서비스로 다 관리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더 믿을 수 있는것 같다고 좋아하네요 ;
관리해주면서 제가할 잔소리가
벌써부터 걱정됫나 봅니다 허허;
블랙박스 렌탈서비스가 생소할 수도 있겠지만
조금만 생각해보면, 블랙박스만큼
렌탈서비스가 필수적인 제품이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게 되실것 같아요 ~
앞으로는 블랙박스를 선택하실때,
블랙박스 설치비용 줄이거나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곳만 찾기 보다
계속 꾸준히 관리 서비스 받을 수 있는
블랙박스 렌탈서비스로 알아보시기 바래요!
참고로 제가 다 알아봤지만,
블랙박스 렌탈서비스는 국내최초로 시작한
차눈 블랙박스가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직접 찾아서 비교해보셔도 같은 결론이실거예요!
추천합니다. 차눈 블랙박스 프리미엄 서비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