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맛집]죽전역-풍천민물장어

#풍천민물장어 #풍덕천장어맛집 #용인장어맛집 #수지장어맛집 #장어맛집

안녕하세요~~! 호미부부에요! 오랜만에 맛집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

이번주 어머니 생신이라 외식겸 생일파티를 위해 찾아본 맛집 입니다!!~

푸짐한 한상 사진입니다~

고추장 장어,간장 장어, 장어탕

저희가 시킨 메뉴는 고추장 장어구이1 + 간장 장어구이1 + 장어탕1 이렇게 먹었어요!~

먹다가 모자르면 소금장어구이 먹어보려고 했는데.. 기본 반찬들이 너무많이 나오구 된장찌개, 장어탕 애들까지 먹어서 그런지 다들 배부르다고 하시네요!

가격은 아래처럼 400g에 35,000원 으로 되었어요!~ 2019년 8월 4일 기준입니당!!~

가격

주문을 하면 장어뼈? 겠죠?~ 이걸 주는데 너무 고소해요!!~

장어뼈

기본 반찬으로는 이정도가 나옵니다~~!

왼쪽에 고추랑 간마늘, 들깨가루는 저희가 장어탕을 시키면서 주신 기호식품입니다! 푸짐하쥬?~

기본 반찬

드디어 나왔습니다!! 장어구이!!

고추장 장어구이는 딱 맵지 않을 정도의 맵기! 간장은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놓은 느낌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싶네요..!

장어구이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도 진국이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죽을뻔.. ㅠㅜ

아래사진 보시면, 죽전 사시는 분들은 거의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풍덕천 사거리에 유리로 된 동그란 구조물이 바로 풍천민물장어 식당이에요~!

이상하게 죽전쪽에는 장어구이집이 별로 없어서..

아무리 검색해도 죽전쪽은 많지가 않더라구요.. 고기리나 기흥, 구성 요쪽은 쫌 있는거 같은데..

그래도 이정도 금액에 이정도 맛이면 궂이 다른 지역까지 안가도 충분히 장어구이 느끼실 듯합니다!

저는 대체적으로 만족해서!

추천!!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482-3 풍천민물장어

 

댓글